티스토리 뷰

토스(Toss)는 24시간 연중무휴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별도의 점검시간이 없습니다. 이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. 다만 연계된 다른 은행들의 점검 시간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은행들이 자정 부근에 입금과 출금이 제한되는 점검시간을 가지고 있어, 이 시간대에는 타행 계좌 이체 등의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 

은행 별 점검시간 확인하기

토스뱅크 홈페이지

 

토스뱅크 바로가기

개별 은행 점검시간

  • 케이뱅크 : 매일 23시 50분 ~ 00:10분까지 점검을 진행합니다.
  • 카카오뱅크 : 매일 23시57분 ~ 00:03분 사이에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기타은행 : 대부분의 은행들은 자정 부근(23:50~00:10) 에 입금과 출금을 제한하는 점검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. 예를들어, KB국민은행, 농협은행 등도 자정 부근에 점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토스 고객센터

토스 고객센터

토스는 고객센터에서 24시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.

일반상담 : 1599-4905 (24시간 연중무휴)

피해·사기 상담 : 1661-4905

이메일 : support@toss.im